개봉 & 후기2014. 2. 6. 14:33
반응형

넥서스 7 2세대 (2013) LTE 32기가 개봉하기!!!



애지중지 사용중이던...


아니 아이폰을 구매한 이후로 그냥 방치에 가깝게 사용중이던


아이패드 레티나를 판매 후...


고민과 고민을 거듭한 끝에 넥서스 7을 구매...!!


WIFI는 가지고 다니면서 쓰기 불편하기에 비용을 좀 더 지불하고


LTE 모델을 구입 후 올레 데이터 쉐어링을 가입해서 사용할 계획이다..


(하지만,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는 이미 쉐어링을 가입해서 사용중이다.)



이 제품은 넥서스 카페에서 중고로 구매한 제품이지만,


포장 씰도 뜯지 않은 새제품을 구매한 제품이다.




이 얼마나 가지고 싶었던 푸른색의 박스인가...ㅎㅎ


잠시 감상하시고 가겠습니다.



셀룰러 모델의 심볼이 저기 저기...


저기에 있습니다..ㅎㅎ


안테나 모양~~




아이폰 5s 박스가 찬조 출연해주셨습니다..^.^


대략적인 사이즈 비교를 해보았습니다..



내부 박스 하단에 나온 여러가지 정보입니다.


시리얼번호가 있어 그냥 전부 모자이크 처리!!!



푸른색을 박스에서 하얀 소복을 입은..;;; 아니..;;;;;;


하얀색의 박스가 나옵니다...ㅎ


자세히보니 좌측과 우측에 스티커가...



자세히 보면 하얀색의 씰이 붙어져 있습니다..


중고로 샀지만 새제품이라는 증거!!(????)



씰을 과감히 칼로 쓰윽 긋고 뚜껑을 열어보면 


넥서스 7 2세대 가 따당!!!!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깔끔한 전면부 액정을 볼 수 있습니다..


정말 깔끔하고 밝은 디스플레이를 볼 수 있습니다.



후면부에는 nexus 라는 이름과 ASUS의 회사제품이 적어져 있습니다.


아마 넥서스7 1세대는 nexus가 가로로 쓰여져 있었지 말입니다..;;



전원버튼과 볼륨버튼이 있네요~



유심 트레이입니다.


아이폰에 있는 트레이와 비슷한 느낌이네요~~



전원 충전부입니다...


전에 사용한 옵티머스 LTE2 와 다르게 포트를 뒤집어서 꽂을 수 있게 되어있었습니다.


영 헷갈려서 방향을 잘못해서 꽂으려고 할 때도 있답니다..ㅎㅎ


그리고 양쪽에 위치한 스피커입니다..


이 스피커는 상단부에도 자리잡고 있답니다..



상단에 위치한 스피커와 이어폰 컨넥터부 입니다.



카메라 한번 살펴보시게요~~ㅎㅎ



넥서스 1세대에 없던 전면부 카메라입니다.


행아웃 영상통화를 위해 생겼다고 하는 카메라입니다..ㅎ


사용을 하지 않아서..;;;


잘못 알고 있었네요..ㅎ


넥서스1은 후면 카메라가 없었네요..;;;



구성품입니다..


너무~~~ 단촐합니다...ㅎ


단촐하지만 깔끔하죠~



유심트레이 핀을 비교하겠습니다..


좌측은 아이폰 5s의 실버색 유심 트레이 핀이고,


우측은 넥서스의 블랙 유심 트레이 핀입니다.


길이가 확연히 다릅니다. 



핀을 푹!!! 찔러 넣으면 트레이가 폭~


튀어나옵니다...



아... 뒤집어져있네요~



다음과 같이 유심이 들어있습니다...


아... 구매해서 넣었죠~~^.^



좌측이 넥서스에서 사용중인 유심이며,


우측이 아이폰에서 사용중인 유심입니다.



SinLessRom을 설치한 상태의 넥서스 잠금화면이네요~~



개봉기가 상당히 길어졌네요...^.^


별거 아닌 개봉기지만,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꼬마탐정